반응형
시럽
맥스 베리
소설
294 페이지
아무 생각 없이 읽기에 딱 좋은 책이다.
내용이 깊이가 없다.
등장하는 인물들도 별반 다르지 않다.
구조도 엉성하다. 결론은 뻔하다.
마케팅 회사에서 일한 경력인 작가가 써낸 책이지만
마케팅 관한 이해를 돕기를 기대했다면 오산이다.
가벼운 유머가 곧곧에 섞어 있어서
웃으며 읽을수 있고,
문장 자체가 쉽게 써져서
가볍게 읽고, 빨리 읽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게임에 빠져있는 틴에이저들에게 하루 만에 읽으라고
던져 주기 딱 좋은 책이다
책 속에는 스캇이 나온다, 부자가 되기를 꿈꾸며
아이디어를 콜라콜라에 팔려고 하다
여기서 나오는 코카콜라는
실제 코카콜라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는 가상의 회사이다
스캇과 6가 코카콜라의 마케팅을 성공시키려 하고
이 책속에서 6는 사람 이름이다.
이를 반대하는 사람 스니키 피트가 나쁜 캐릭터로 나온다.
스니키 피트의 방해속에,
마케팅용 영화를 만들어 가는 데,
재미있는 건,
배우 톰 크루즈, 기네스 펠트로 위노나 라이더가
이들의 마케팅 영화에 출연을 하고,
영화 시사회에 부르스 윌리스 브래트 피트도 온다는
허풍(?)을 있는 대로 갖다 부친다.
그래서 또 웃게 된다.
난이도 1 2 3 4 5 6 7 8 9 10
반응형
'영어원서읽기 > 영어원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Helen Keller by Leslie Garrett Review (13) | 2021.10.13 |
---|---|
Silent Spring by Rachel Carson Review (14) | 2021.10.11 |
The Pelican Brief by John Grisham Review (6) | 2021.10.06 |
Romeo & Juliet by William Shakespeare Review (36) | 2021.10.03 |
The Selection by Kiera Cass Review (2) | 2021.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