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원서읽기/영어원서 리뷰

Helen Keller by Leslie Garrett Review

젬준 2021. 10. 13. 08:00
반응형

 Helen Keller by Leslie Garrett

 

헬렌 켈러


논픽션, 위인전


125 페이지

 

 

오늘 소개하는 이 버전은, 어린이들이 쉽게 읽을수 있도록

쉬운 단어와 문장으로 구성되었고,

페이지마다 그림까지 겾들여 있어서 ( 아래 사진 참조)

읽기 쉽고  페이지가 금방 금방 넘어가진다.

내용면에 있어서도 큰 사건들만을 요약해 놓아서

지루함이 없고, 

작은 분량이지만 

 헬렌 켈러를 삶을 들여다 보고 감동받기에  부족하지 않다.

 

 

샘플 보기 : 본문 10 ~11 페이지 

 

헬렌 켈러의 삶은 

두꺼운 분량의 책이든,

몇 장 분량의 어린이 들을 위한 책이든 ,

언제나  삶의  감동을 준다.

 

헬렌 켈러는 보이지 않았고,

들리지 않았고, 말할 수 없었다.

이 삼중고를 이겨내고 

그녀는 책을 썼고, 강연을 했고,

세계를 순회하며 많은 장애인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헬렌 켈러만 위대한 것이 아니었다.

헬렌 켈러에게 말을 가르치고,

글을 가르치고,

공부를 도왔던 설리번 선생님도 

말할 수 없는 존경심을 갖게 한다.

 

영어 때문에 좌절할때 

나는 이책을 읽고 많은 용기를 얻었다.

 

헬렌 켈러는 듣지도 못하면서 말을 했다.

나는 적어도 들을수 있다.

헬렌 켈러는 보지도 못하면서

글을 배웠다.

나는 두 눈 똑바로 뜰고 볼수 있다.

 

이것이 나를 포기하지 않게 했고

오늘 내가 영어책을 읽게하는데

많은 부분을 기여했다.

 

 

 

난이도 1 2 3 4 5 6 7 8 9 10

 

 

 

반응형